전북디자인센터

전체메뉴SITEMAP
닫기
닫기
통합검색

제목

전북디자인센터-국립한국농수산대학교 창업보육센터 간 MOU 체결
  • 2022-07-29 09:07
  • 조회 15

본문 내용

 

 

 

 

□ (재)전북테크노파크(원장 양균의) 전북디자인센터와 국립한국농수산대학교 창업보육센터(센터장 김진진)는 7월 19일 국립한국농수산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서 상호 공동발전과 지속적인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.

 

□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각 기관이 보유한 자원의 활용방안과 지역산업 발전을 위해 상호협력 분야에 대해서 논의하고, 지속적인 교류를 위해 상호유기적인 업무협력체계를 구성하여 디자인 및 창업생태계조성 경쟁력 강화에 노력하기로 했다.

 

□ 이번 업무협약은, △창업생태계 조성을 위한 연계체제 확립 △창업 활성화를 위한 양 기관의 인적 교류 활성화 △ 입주기업 지원프로그램의 공동 개발 및 협력 △ 지역기술 창업육성 지원사업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기관협력 △ 디자인자문을 통한 상호발전 도모 △ 국책 연구과제의 공동 발굴 및 연구수행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.

 

□ 전북디자인센터 남궁재학 센터장은 “이번 업무협약체결은 상호이해 증진과 이를 통한 지역사회 발전의 큰 계기가 될 것”이라며, “양 기관의 관련 분야 산업디자인 개발 지원 및 농수산식품 관련 창업 분야 발전의 기틀을 다지는 데에 적극 노력, 전북지역 미래 신 성장 사업발굴 및 정책을 연구하는데 적극 활용하여 이를 통해 센터의 기반을 탄탄히 다져나가겠다”고 포부를 다졌다.

 

□ 국립한국농수산대학교 창업보육센터 김진진 센터장도 “이번 협약을 통해 농수산식품관련 산업분야의 창업을 기반으로 신규사업 확대가 이루어 질 것”이라며, “양 기관의 전문인력들의 역량 및 지원 프로그램을 적극 활용하여 시너지 효과를 내고, 지속적으로 디자인 및 창업프로그램에 대한 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할 계획”이라고 말했다.

 

 

트위터 페이스북 구글
첨부파일

전북 익산시 왕궁면 금광길 72-35

전북디자인센터
페이지 위로